10월 1일 임시공휴일이 지정되며 황금연휴를 계획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황금연휴를 맞이해 갈만한 가을 여행 장소 Best3를 추천합니다.

 

화담숲

 

화담숲은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있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생태수목원입니다. 가을이면 붉게 물든 가을의 청취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는 장소입니다. 이곳은 100%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온라인 사전예약을 하셔야합니다. 아래에서 화담숲 온라인 예약사이트 및 인스타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로플페스타

 

제로플페스타는 자양역(뚝섬한강공원)2,3번 출구 앞 광장에서 열리는 페스타입니다. 제로웨이스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출제로 일반 시민 140팀, 수공예 20팀, 어린이 20팀으로 구성된 시민이 참여하는 중고나눔장터입니다.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버스킹 공연이 준비되었으니 연인과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 방문하면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제로플페스타 인스타 주소를 확인하세요.

 

 

 

 

아침고요 수목원 들국화전시회

 

아침고요수목원 '드라이가든'에서 개최되는 들국화전시회를 소개합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감국, 구절초, 산구절초 등 자생들국화 40여종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족, 커플 등 다양한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공간도 마련된다고 합니다.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아래에서 아침고요수목원 들국화전시회 요금 및 상세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